콘텐츠로 건너뛰기

잼팟, 윈조이 포커 리그 팀프로 선수로 임요환과 현성주 발탁

  • by
윈조이머니상 임요한발탁

잼팟은 “윈조이포커 리그”(WPL)의 공식 홀덤 팀프로 선수로 프로포커플레이어 임요환, 현성주 선수를 선택했다.

WPL은 최근 국제적인 스포츠로 인정받고 있는 텍사스홀덤을 기반으로한 게임으로 대규모 토너먼트와 복수의 경기를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멀티테이블 기능을 통해 전략적인 두뇌플레이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제 토너먼트 룰(TDA)을 기반으로
하는 토너먼트 시스템과 랜덤 딜링 시스템(RNG)을 인증 받아 모든이용자들이 공정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임요환과 현성주 선수는 앞으로 WPL의 홍보 모델이자 WPL을 대표하는 팀 프로선수로서 활동하게 된다.

임요환 선수는 이번에 WPL과 재계약을 맺고 WPL의 팀프로 활동을 이어 나간다.

현성주 선수는 다수의 해외 메이저토너먼트 우승 경험이 있는 포커플레이어로 이번에 새로 WPL에 합류하게 됐다.

잼팟은 ‘WPL 및 WPL 라이브 시리즈 by KSOP를 통해 선발된 유저와 임요환, 현성주 두 팀프로 선수를 중심으로 프로팀을 구성하여 주요 국내뿐 아니라 해외 홀덤 대회에 참가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PL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홀덤게임 WPL, 국내 홀덤 시장에서 높은 신뢰성과 브랜드를 지닌 KSOP, 그리고 임요환 과 현성주라는 한국을 대표하는 두프로가 앞으로 발휘할 시너지는 국내 홀덤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